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에듀아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에듀아이 고객행복센터(02-761-040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